뮤직타임 [보도자료] 실력파 크리스천 아티스트 총출동, CCM 싱글 ‘시편 13편 오직 주의 사랑만’ 발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31회 작성일 25-05-26 09:38본문
[보도자료] 실력파 크리스천 아티스트 총출동, CCM 싱글 ‘시편 13편 오직 주의 사랑만’ 발매!
‘시편 150 프로젝트’ 시즌2,
선예, 송지은, 박현수, 호림, 히스플랜(이시몬, 박준), 키디비, 마이크로닷까지! 실력파 아티스트 총출동!
신곡 ‘오직 주의 사랑만’ 26일 음원 전격 발매!
아날로그 사운드와 클래식한 가사로 CCM 새로운 지표 제시!
선예, 송지은, 박현수, 호림, 히스플랜(이시몬, 박준), 키디비, 마이크로닷이 ‘시편 150 프로젝트’로 만나 한 목소리를 냈다.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시편 150 프로젝트’는 지난 2023년부터 성경의 시편 1편부터 150편까지를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노래로 만들어 발매하는 대서사시로 이번에는 시즌 2의 포문을 여는 화려한 면면을 담아내며 대중에게 돌아왔다.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 시크릿의 송지은, ‘팬텀싱어 3’에 출연한 레떼아모르(Letteamor)의 멤버 박현수, ‘너의 목소리가 보여4’, ‘싱어게인 3’에 출연했던 싱어송라이터 호림, 넌크리스천을 대상으로 찬양사역 하는 히스플랜(Hisplan)의 이시몬, 박준, 힙합 아티스트 키디비, 래퍼 마이크로닷이 함께해 완성했다.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곡 ‘오직 주의 사랑만’은 누구나 삶 속에서 받게 되는 고통의 시간과 절망의 물음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의지할 때 넘치는 구원의 기쁨으로 우리에게 응답하시며 깨닫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시편 13편에 흐르는 다윗의 절절한 고백에 이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영혼의 진한 고백으로 완성됐다. 특히 1980년대 말 1990년대 초의 감성이 가득한 아날로그한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이 시편의 가사와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전한다.
특히 가요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음원이 주는 즐거움부터 뮤직비디오를 보는 재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안긴다. 여기에 휘성의 ‘안 되나요’ 등 케이팝 인기곡을 작곡한 스타 작곡가 이현정과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전승우 부부가 작사 작곡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이들의 조화로운 하모니와 웅장한 분위기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예의 솔로로 시작해 8인이 참여해 완성된 조합이 탄탄한 음색과 팀워크로도 화면에 펼쳐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시편 150 프로젝트’는 지난 2023년 6월 공개된 시편 1편 ‘복 있는 사람’ 헤리티지 매스콰이어를 시작으로 시편 2편 ‘Lord Have Mercy On Me’ 범키, 시편 3편 ‘아침의 노래’ 이승철을 비롯해 류세라, 류지광, 에일리, 박지헌, 김조한, 히스플랜 등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다.
더욱 꽉 찬 감성과 깊이 있는 울림으로 돌아온 ‘시편 150 프로젝트’는 앞으로 이번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순차적으로 음원을 출시하며 각자 묵직한 메시지와 개성 강한 음색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선예, 송지은, 박현수, 호림, 히스플랜(이시몬, 박준), 키디비, 마이크로닷 ‘오직 주의 사랑만’ 뮤직비디오 이미지. 사진제공: 진엔원뮤직웍스>
<인피니스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